MARU:1982 PROJECT NEWS

MARU:1982 PROJECT AS 서비스 안내

2021.12.04 14:28:39 조회수 424

 

1. MARU:1982 PROJECT AS 서비스 접수

 

 MARU:1982 PROJECT는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거래처를 통해 구매한 상품에 한하여 어디서든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MARU:1982 PROJECT 서비스팀에서는 A/S 제품의 입고부터 출고까지 전 과정을 순차적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A/S 접수는 카카오톡으로 접수 시 요청해주세요.

 

 

  1) MARU:1982 PROJECT는 모든 제품의 부품교체로 AS 가 진행되며, 부품 보유기간 이후에는 손상 혹은 파손으로 인한 교체 수리가 제한됩니다.

 

  2) 온라인 카카오톡 접수 후 택배 발송을 통한 진행 (온라인 접수하기)

 

  3) 사용자의 고의 또는 취급 및 보관 상의 부주의로 인한 변형 및 손상은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도 유상으로 수리 진행 됩니다.

 

 

 

2. MARU:1982 PROJECT AS 서비스 소요 기간

 

 입고된 날짜를 기준으로 먼저 접수된 제품부터 A/S가 진행되며, 진행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소요 기간이 결정됩니다.

 

 * A/S 기간에 변동이 있을 경우 사전에 고객님께 안내를 드립니다.

 

 1) 본사 진행 : 본사 입고일 기준 10일 - 최대 15일

 2) 공장 진행 : 본사 입고일 기준 25일 – 최대 30일

 3) 불량 교환 : 본사 입고일 기준 최대 7일 소요

 

 *주말, 공휴일이 제외된 기간입니다.

 

 

3. MARU:1982 PROJECT AS 서비스 비용 책정

 

 1) 주요부품 교체 : 소비자가의 20% - 프론트 / 템플 / 메탈프레임 / 클립 / 안경줄 / 렌즈는 프론트에 포함되는 부속품이며, 프론트 교체 시 렌즈도 함께 교체됩니다.

 

 2) 소모부품 교체 : 무상 - 코패드 / 나사 / 팁 / 폴리싱 / 클리닝 / 피팅

 

 3) 왕복배송료 : 고객부담

 

 

4. MARU:1982 PROJECT AS 제품 품질보증

 

 품질보증기간은 정상적인 상태에서 제품에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는 최초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6개월입니다.

 

  • 제품 구입 시 제공되는 구매영수증과 같은 구매 증빙서류의 확인이 어려운 경우, 품질 보증 기간 적용이 제한됩니다.

 

  • 사용자의 고의 또는 취급 및 보관 상의 부주의로 인한 변형 및 손상은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도 유상으로 수리 진행 됩니다.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密码验证

请输创建帖子时设置的密码。

关闭

VIEW ITEM

返回页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