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U:1982 PROJECT NEWS

MARU:1982 PROJECT AS 서비스 안내

2021.12.04 14:28:39 조회수 952

 

1. MARU:1982 PROJECT AS 서비스 접수

 

 MARU:1982 PROJECT는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거래처를 통해 구매한 상품에 한하여 어디서든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MARU:1982 PROJECT 서비스팀에서는 A/S 제품의 입고부터 출고까지 전 과정을 순차적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A/S 접수는 카카오톡으로 접수 시 요청해주세요.

 

 

  1) MARU:1982 PROJECT는 모든 제품의 부품교체로 AS 가 진행되며, 부품 보유기간 이후에는 손상 혹은 파손으로 인한 교체 수리가 제한됩니다.

 

  2) 온라인 카카오톡 접수 후 택배 발송을 통한 진행 (온라인 접수하기)

 

  3) 사용자의 고의 또는 취급 및 보관 상의 부주의로 인한 변형 및 손상은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도 유상으로 수리 진행 됩니다.

 

 

 

2. MARU:1982 PROJECT AS 서비스 소요 기간

 

 입고된 날짜를 기준으로 먼저 접수된 제품부터 A/S가 진행되며, 진행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소요 기간이 결정됩니다.

 

 * A/S 기간에 변동이 있을 경우 사전에 고객님께 안내를 드립니다.

 

 1) 본사 진행 : 본사 입고일 기준 10일 - 최대 15일

 2) 공장 진행 : 본사 입고일 기준 25일 – 최대 30일

 3) 불량 교환 : 본사 입고일 기준 최대 7일 소요

 

 *주말, 공휴일이 제외된 기간입니다.

 

 

3. MARU:1982 PROJECT AS 서비스 비용 책정

 

 1) 주요부품 교체 : 소비자가의 20% - 프론트 / 템플 / 메탈프레임 / 클립 / 안경줄 / 렌즈는 프론트에 포함되는 부속품이며, 프론트 교체 시 렌즈도 함께 교체됩니다.

 

 2) 소모부품 교체 : 무상 - 코패드 / 나사 / 팁 / 폴리싱 / 클리닝 / 피팅

 

 3) 왕복배송료 : 고객부담

 

 

4. MARU:1982 PROJECT AS 제품 품질보증

 

 품질보증기간은 정상적인 상태에서 제품에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는 최초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6개월입니다.

 

  • 제품 구입 시 제공되는 구매영수증과 같은 구매 증빙서류의 확인이 어려운 경우, 품질 보증 기간 적용이 제한됩니다.

 

  • 사용자의 고의 또는 취급 및 보관 상의 부주의로 인한 변형 및 손상은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도 유상으로 수리 진행 됩니다.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Password authentication

Please enter the password you set when writing

Close

VIEW ITEM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