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U:1982 PROJECT NEWS
MARU:1982 PROJECT AS 서비스 안내
1. MARU:1982 PROJECT AS 서비스 접수
MARU:1982 PROJECT는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거래처를 통해 구매한 상품에 한하여 어디서든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MARU:1982 PROJECT 서비스팀에서는 A/S 제품의 입고부터 출고까지 전 과정을 순차적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A/S 접수는 카카오톡으로 접수 시 요청해주세요.
1) MARU:1982 PROJECT는 모든 제품의 부품교체로 AS 가 진행되며, 부품 보유기간 이후에는 손상 혹은 파손으로 인한 교체 수리가 제한됩니다.
2) 온라인 카카오톡 접수 후 택배 발송을 통한 진행 (온라인 접수하기)
3) 사용자의 고의 또는 취급 및 보관 상의 부주의로 인한 변형 및 손상은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도 유상으로 수리 진행 됩니다.
2. MARU:1982 PROJECT AS 서비스 소요 기간
입고된 날짜를 기준으로 먼저 접수된 제품부터 A/S가 진행되며, 진행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소요 기간이 결정됩니다.
* A/S 기간에 변동이 있을 경우 사전에 고객님께 안내를 드립니다.
1) 본사 진행 : 본사 입고일 기준 10일 - 최대 15일
2) 공장 진행 : 본사 입고일 기준 25일 – 최대 30일
3) 불량 교환 : 본사 입고일 기준 최대 7일 소요
*주말, 공휴일이 제외된 기간입니다.
3. MARU:1982 PROJECT AS 서비스 비용 책정
1) 주요부품 교체 : 소비자가의 20% - 프론트 / 템플 / 메탈프레임 / 클립 / 안경줄 / 렌즈는 프론트에 포함되는 부속품이며, 프론트 교체 시 렌즈도 함께 교체됩니다.
2) 소모부품 교체 : 무상 - 코패드 / 나사 / 팁 / 폴리싱 / 클리닝 / 피팅
3) 왕복배송료 : 고객부담
4. MARU:1982 PROJECT AS 제품 품질보증
품질보증기간은 정상적인 상태에서 제품에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는 최초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6개월입니다.
• 제품 구입 시 제공되는 구매영수증과 같은 구매 증빙서류의 확인이 어려운 경우, 품질 보증 기간 적용이 제한됩니다.
• 사용자의 고의 또는 취급 및 보관 상의 부주의로 인한 변형 및 손상은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도 유상으로 수리 진행 됩니다.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 |
MARU:1982 PROJECT AS 서비스 안내 | 2021.12.04 | 952 | |||
![]() |
아이웨어 제품관리 및 보관방법 | 2021.12.04 | 984 | |||
7 |
2022 NEW MODEL 3MONKEYS Titanium Anodizing...
![]() |
2021.12.29 | 13 | |||
6 |
MARU:1982 KIDS UPGRADE 5
![]() |
2021.12.18 | 9 | |||
5 |
MARU: 1982 PROJECT AS Service Received
![]() |
2021.12.04 | 209 | |||
4 |
MARU:1982 PROJECT AS 서비스 안내
![]() |
2021.12.04 | 952 | |||
3 |
How to manage and store eyewear product...
![]() ![]() |
2021.12.04 | 241 | |||
2 |
아이웨어 제품관리 및 보관방법
![]() ![]() |
2021.12.04 | 984 | |||
1 |
MARU:1982 TODAY OPEN
![]() |
2020.02.05 | 1848 |
- 1